스포츠중계, 스포츠티비 추천

스포츠중계, 실시간 스포츠티비, 한국은 어디에 와 있는가?

미국 스포츠중계에 큰 투자를 하고 있는 곳은 중국만 봐도 쉽게 알 수 있다. 타우바우, 알리바바 사이트에서 방송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위쳇에서도 서비스에서 번 돈을 이제 방송에 투자하고 있다. NBA, NFL 미국 스포츠 방송 중계에 중국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알수 있다. 이 대상이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하는 부분이 있다. 그것은 휴대폰을 가진 사람에게 서비스를 하는 것으로 목표가 분명히 드러나 있다. 오프라인 방송국이 아닌 이제 텐센트(위쳇 서비스 업체)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은 이제 크게 놀랄일이 아니다.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마존을 보더라고 이제 스포츠중계, 더 나아가 실시간 스포츠티비를 보는 것에 트랜드가 맞추어져 있다고 볼 수 있다.

스포츠중계

스포츠티비 생중계는 방송국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그들의 핵심 무기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제 온라인 스포츠중계는 전문채널이 도입되면서 다양해지고, 이전 국내 경기에서 벗어나 해외 스포츠 중계 및 리그 중계 등을 실시간 방송으로 접목하기 위하여 나날이 발전되고 있다. 구글의 유튜브는 물론, 네이버, 아프리카 TV 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함으로써 시청자의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또한, 그 생중계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방영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실시간 tv 중계

대한민국은 실시간 스포츠중계에 있어, 스포츠토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으로 발전을 꽤하고 있다. 많은 젊은 사람들의 티비 시청 시간은 이제 점점 적어지는 반면 스포츠 중계는 그렇지 않다. 우리나라에서는 유료로 비용을 내야하는 채널의 사용자 수가 늘고 있다는 것은 신기할 따름이다. 또한, 미주에서는 유료 방송을 국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리그패스와 같은 서비스또한 국내에서는 큰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지만, 국내 포탈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종목을 다양하게 늘어가고 있다.

이는 온라인 스포츠중계, 스포츠티비의 고객수가 얼마나 많은 가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하겠다.
네이버나 구글의 키워드 검색량 만으로도 우리는 쉽게 그 수를 짐작할 수 있으며, 이 잠재된 고객은 많은 상품 판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광고 키워드임은 분명하다.

You may also like...